통기성 메이크업 기술 적용…건강한 피부 바탕 만들어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한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는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설화수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과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성분이 조화돼 피부에 편안함을 주며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만들어준다. 파운데이션과 파우더, 스킨커버, 트윈케이크 등 총 4가지로 구성했다.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상쾌한 촉감의 워터리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감춰주며 피부 톤을 보정해준다.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해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퍼펙팅 스킨커버’는 오일 코팅 파우더의 파운데이션 밤 형태로 미세 주름과 모공을 촘촘하게 가려주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퍼펙팅 트윈케이크’는 삼중 커버 파우더가 기미와 잡티, 모공, 주름 등을 가려주며 ‘퍼펙팅 파우더’는 피니싱 파우더로 건조함 없이 고정되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 등을 통해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