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성분으로 입술을 촉촉하게…반짝이며 도톰한 입술 표현 가능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사진=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이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보습 성분을 담은 립 밤 2종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며 부드럽고 촉촉한 보습력을 담은 ‘VDL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 립 밤 2종은 자연스러운 컬러감과 함께 주름 개선 기능성과 보습 성분도 함유해 촉촉한 입술로 만들어주는 립 제품이다.

피니쉬 효과로 반짝이는 입술로 표현해주는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과 보송한 매트 타입인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립 밤’ 2종으로 선보인다.

‘엑스퍼트 슬림 글로우 립 밤’은 보습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관리해주며 광택감도 더해 반짝이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와 코랄, 누드, 로즈 계열 등 5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엑스퍼트 슬림 블러 림 밤’은 부드러운 매트 피니쉬가 입술 주름 사이를 메워 들뜬 각질을 관리해준다. 컬러는 블러 핑크와 핑크빛인 비주얼 핑크 2가지로 선보인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올해 립 메이크업 트렌드는 입술에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택감을 연출하는 것”이며 “이번 신제품은 단독으로 사용해 자연스러운 생기를 연출하는 것 외에도 립스틱 이전과 이후에 각각 프라이머와 탑코트로도 활용 가능해 입술을 한층 더 반짝이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브이디엘 엑스퍼트 슬림 립 밤 2종은 전국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