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2% 할인판매…홈파티 밀키트 경품이벤트도

<사진=대상>
<사진=대상>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대상은 봄을 맞아 통합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다음달 23일까지 ‘새봄맞이 맛집 축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종가집 김치와 집으로온(ON) 냉동밥 등 한식 코스, 청정원 스파게티와 파스타소스 등 양식 코스, 청정원 츄앤리얼(CHEW&Real)과 홍초 등 디저트 코스로 나눠져 있다.

한식 코스에서는 종가집 포기김치(5kg)와 종가집 열무김치(1kg) 세트를 23% 할인하며 양식 코스로는 토마토와 생크림 로제 스파게티소스(600g) 3개를 42% 할인한다.

디저트 코스에서는 청정원 원물간식 츄앤리얼의 고구마츄(60g) 10개 묶음을 52%, 마시는 건강 음료 청정원 홍초 바이탈 플러스 석류(900ml) 4개 묶음은 41%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정원e샵 신제품 2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해주는 쿠폰도 지급된다. 국내 해역에서 잡은 생선만을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청정원 집으로온 어린이 순살생선 2종과 집으로온 오리지널 핫도그 등이 포함되며 다양한 제품들의 할인율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지나달 25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정원e샵에서 청정원과 종가집, 쉐프원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5천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20명을 추첨해 홈파티 밀키트를 증정한다.

정원e샵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봄을 맞아 하고 싶은 소망을 댓글로 남기고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댓글은 아이디당 1회 가능하다.

대상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입맛을 돋워주는 청정원, 종가집 제품들과 함께 집에서도 간편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기며 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