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백·사은품 등 혜택 마련

LG전자 모델들이‘퓨리케어 공기청정기’판매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들이‘퓨리케어 공기청정기’판매 특별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LG전자>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LG전자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행사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특별행사로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캐시백과 사은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행사는 4월 한 달간 전국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LG전자는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시리즈 가운데 2단 모델과 1단 모델,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일반 모델, 퓨리케어 미니 모델을 하나의 패키지로 구성했다. 이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61만원 상당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퓨리케어 360° 시리즈 가운데 클린부스터가 탑재된 모델을 구매시 공기청정기를 편리하게 움직일 수 있는 무빙휠을 받을 수 있다.

또 퓨리케어 360° 시리즈를 구매한 고객들은 제품 유지관리서비스를 1회 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임정수 LG전자 한국영업본부 B2B마케팅담당은 “퓨리케어 패키지를 앞세워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