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디자인 적용한 제품 3종…매년 봄 스페셜 에디션 선봬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이 대표 제품인 익스트림 커버쿠션을 담은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벚꽃의 이미지를 우아하게 표현한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 5’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은 벚꽃을 테마로 매년 봄마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봄의 따뜻함과 설레임을 제품에 담고 있다.

올해 에디션은 ‘이자녹스, 벚꽃에 취하다’라는 테마로 눈꽃처럼 흩어지는 벚꽃의 찰나의 순간을 디자인에 적용한 3종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이번 에디션의 대표 제품인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익스트림 커버쿠션’은 이자녹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피토-프로레티놀TM을 함유해 커버력과 안티에이징 효과를 준다. 핑크색 용기에 벚꽃이 새겨진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에이지 포커스 프라임 더블 이펙트 아이포올 크림’은 30시간 안티에이징 지속효과가 있으며 예민한 눈가 피부를 케어 하듯 얼굴 전체를 관리해준다.

벚꽃 컬렉션 한정판으로 히알루론산 파우더에 피토-프로레티놀’과 비타민 B12을 넣은 핑크빛 파우더 앰플을 추가했다.

환절기 유수분 밸런스 조절이 가능한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링클 세럼’은 에이지 포커스 피토 프로레티놀 3종 체험분과 파우치를 함께 구성했다.

이자녹스 벚꽃 에디션 시즌5는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보떼 매장, 주요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