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품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저자극의 순한 사용감 지녀

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 <사진=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더페이스샵이 9가지 품목으로 구성한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해 출시한다.

더페이스샵은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를 개운하게 클렌징 할 수 있도록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을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은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가진 제주 화산토를 담아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면서도 저자극의 순한 사용감을 지녔다.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교체돼 제주의 청정한 에너지를 표현한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제주 꿀풀과 제주 연꽃 등 청정 제주의 식물 유래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온천수와 바다 머드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더욱 촉촉한 사용감을 준다.

전 품목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의 대표 제품인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은 크리미한 화산토 클레이 제형이 모공의 피지 개선과 초미세먼지도 세정 가능한 제품이다.

그 밖에 고운 스크럽 입자로 각질도 한 번에 제거해주는 ‘제주 화산토 모공 딥 클린 스크럽 폼’과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제주 화산토 블랙·화이트헤드 아웃 스크럽 젤’, 스틱 타입으로 손에 묻히지 않고 간편하게 머드팩을 할 수 있는 ‘제주 화산토 클레이 스틱 마스크’ 등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은 총 9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업그레이드된 더페이스샵의 제주 화산토 클렌징 라인은 전국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