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교체 시 장기사용 가능…심리스 기법 적용해 편안한 호흡

헤지스 모델이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F>
헤지스 모델이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F>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F 헤지스가 특수 원사 큐프러스를 사용한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출시한다.

LF 헤지스는 기능성과 패션성을 갖춘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LF몰을 통해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헤지스 마스크는 구리 파우더를 입힌 특수 원사 큐프러스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과 항균 및 소취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미세먼지 포집 효율 94% 이상의 교체용 필터 마스크를 함께 구성했으며 마스크 본체는 외부 오염 시 세탁하여 재사용할 수 있어 내부 필터 마스크만 교체하면 지속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마스크의 디자인과 착용감도 우수하다.

입체적인 핏과 뛰어난 밀착력으로 날렵한 V라인을 연출해주는 동시에 활동 중 흔들림이 적다.

스트레치 기능성 및 봉제선이 없는 심리스 기법을 적용해 장시간 착용해도 귀 부분의 통증이 없으며 통기성이 뛰어나 편안하게 호흡할 수 있다.

헤지스의 신제품 마스크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제작했으며 로고와 라벨 세부 디자인에 따라 총 4종으로 출시했다.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서 판매하며 교체용 필터 마스크 1종 세트의 가격은 2만5천원이다. 교체용 필터 마스크 5종과 PVC 파우치 1종 세트의 가격은 4만9천원이다.

LF 관계자는 “마스크가 필수품이 되어버린 상황을 반영해 패션 브랜드만의 강점을 살린 차별화된 마스크를 기획했다”며 “우수한 기능성과 경제적 효용성은 물론 스타일과 착용감을 동시에 살린 마스크를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