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1만명 넘어

<사진=웰컴저축은행>
<사진=웰컴저축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웰컴저축은행은 고객 감사 기념으로 진행 중인 ‘웰뱅 로또’ 시즌2 이벤트 참여자가 1만명을 넘어섰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1일부터 진행된 웰뱅 로또 시즌2는 올해 판매를 시작한 ‘웰뱅하자 정기적금’, ‘웰뱅 잔돈자동적금’을 포함해 3월에 적금 상품에 가입한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웰컴저축은행은 이벤트에 적용되는 총 7개의 적금 상품 중 1개 적금 상품을 가입할 때 마다 1회의 응모권을 제공한다.

총 상금 2천20만원이 걸린 웰뱅 로또 시즌2는 복권위원회에서 운영 중인 ‘로또’와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즌1과 달라진 점은 참가상이 없어진 대신 3등과 4등의 당첨금이 각각 20만원, 50만원 증액됐다.

웰뱅 로또 시즌2 이벤트에 참여한 응모자는 웰컴저축은행이 미리 지정한 2개의 숫자를 제외한 나머지 4개의 숫자를 고르면 된다. 고른 숫자 4개가 다 맞을 경우 1등이다. 2등부터는 맞춘 숫자가 1등에서 한 개씩 줄어든다.

1등과 2등의 당첨금은 지난 시즌1과 동일하게 각 1천만원, 500만원이다.

웰뱅 로또 시즌2의 추첨일은 4월 10일로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웰컴저축은행은 웰뱅 로또에 참가한 고객이 카카오톡을 통해 친구에게 웰뱅 로또 이벤트를 공유하면 응모권을 1회 더 제공한다. 친구 공유로 얻는 추가 응모권은 중복없이 1회만 제공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시즌1에 이어 시즌2에도 많은 관심을 보여준 고객 여러 분께 감사하다”며 “높은 수준의 금융서비스에 이어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로 계 속해서 고객에게 금융혜택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