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개관 951석 규모팝…팝콘·굿즈 등 증정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자리잡은 메가박스 대전유성점 신규 오픈 홍보 이미지 <사진=메가박스>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자리잡은 메가박스 대전유성점 신규 오픈 홍보 이미지 <사진=메가박스>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메가박스는 대전 유성구 봉명동에 대전유성점을 신규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개관한 대전유성점은 대전점, 대전중앙로점에 이은 대전 지역 3번째 메가박스 극장이다. 5개관 951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췄다.

이번 신규 지점으로 메가박스는 대전의 모든 지역을 아우르는 문화공간으로 발돋움할 계획이다.

메가박스는 “대전유성점이 자리 잡은 봉명동은 최근 대전 서부 상권의 새로운 중심지로 떠오르고 있다”며 “대전 도시철도 1호선 유성온천역에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접근성이 뛰어나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인근에 대전 유성 복합터미널이 들어설 예정으로 향후 지역 상업시설·대중교통의 중심지로 발전할 가능성이 크다”며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관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메가박스가 상권 활성화에 시너지를 더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메가박스는 대전유성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다음달 30일까지 신규고객 영화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 메가박스 멤버십 신규 가입 후 대전유성점에서 1회 이상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지점 전용 초대권 1매를 온라인 쿠폰으로 지급한다.

메가박스 앱에서 대전유성점을 선호지점으로 등록한 후 이를 매점 직원에게 제시하면 무료 팝콘(L)도 제공된다.

더불어 대전유성점 매점 구매 고객 전원에게 랜덤 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굿즈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영화관 방문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캔커피도 무료로 제공한다. 단, 재고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메가박스는 계속해서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해 대전유성점 관객들에게 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동준 메가박스 대전유성점장은 “대전 지역 3번째 메가박스 영화관 오픈을 통해 더 많은 대전 시민들의 문화생활을 책임지는 진정한 라이프 시어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오픈을 기념해 준비한 이벤트를 통해 영화도 보고 혜택도 받아 가는 일거양득의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가박스는 향후 대전유성점 리뉴얼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더 쾌적한 관람 환경을 조성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