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핑 형식으로 위생적 사용…34시간 안티다크닝 커버 효과도

센텔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사진=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사진=동국제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동국제약이 센텔리아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를 22일 선보인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이번달 22일 오전 6시 55분 CJ오쇼핑 방송에서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와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는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튜브 타입의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그대로 에어리스 팩트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한 제품이다.

에어리스 팩트는 일반적인 쿠션 제품과 달리 용기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적당한 양의 커버크림이 펌핑되는 것으로 내용물이 공기나 퍼프에 직접 닿지 않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산소수를 함유해 답답함 없이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숨 쉬는 커버 효과를 제공하며 콜라겐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탄력과 보호에 도움을 준다.

수분감이 풍부한 부활초 성분과 보검선인장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줘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며 34시간 안티다크닝 커버와 톤업 지속효과로 오랜 시간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 병풀에서 추출한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과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등 3가지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통과해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커버크림 특유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밀착력 등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며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위생성을 높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