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운데이션·선블럭 구성…시크릿 에센스 성분 함유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이 대표 쿠션 파운데이션과 선 케어 제품 등으로 구성한 숨 아트 에디션을 출시한다.

LG생활건강은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졌다.

초록색 야자수 패턴에서 벗어나 열대 지방에서 피어나는 꽃 이미지를 적용해 한층 다채롭고 화려하게 표현했다.

이번 아트 에디션은 숨의 대표 쿠션과 선 케어 제품 5종에 적용됐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에어 캡처링 시스템을 적용해 미세한 커버 파우더가 밀착된다.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결점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줘 아침 첫 메이크업의 광채와 윤기를 유지시킨다.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준다.

이와 함께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전달하는 ‘선-어웨이 멀티 이펙트 선블럭 AD’는 화사하고 빛나는 피부톤으로 연출해준다.

‘선-어웨이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담았으며 대체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를 완료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도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