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에 구매인증하면 힙쌕 가방 증정

<사진=일화>
<사진=일화>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일화는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화 공식 쇼핑몰인 일화몰과 네이버스토어팜 2곳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기간은 이번달 말까지다.

참여방법은 일화몰에서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를 구매한 뒤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3개(#엄마까투리 #유기농보리차 #아이보리차)를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고, 본인의 SNS 아이디 혹은 후기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된다.

네이버스토어팜 구매 고객은 제품 수령 후 해당 채널 내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3일 쇼핑몰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개될 예정이다. 일화몰 13명, 네이버스토어팜 12명 등 25명을 선발해 엄마까투리 꽁지 캐릭터 힙쌕(HIP SACK) 가방을 증정한다.

힙쌕에는 엄마까투리 4남매 중 귀여움과 깜찍함을 담당하는 막내 꽁지의 얼굴이 새겨져 소장 가치를 더했다.

신제품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HACCP) 인증을 받았으며, 130℃ 이상 초고온 살균을 거쳤기 때문에 따로 끓이지 않아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음료 입구는 푸시 풀 캡(PUSH-PULL CAP) 형태로 제작돼 아이 혼자서도 쉽게 마실 수 있고 용기가 넘어져도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는다.

박영민 일화 기획팀장은 “내 아이가 먹는 제품에 대해서는 원료는 물론, 생산과정까지도 꼼꼼하게 체크하는 부모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100% 국내산 보리와 현미로 만들어진 엄마까투리 유아동 전용 보리차를 즐기며 힙쌕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엄마까투리는 아동문학가 고 권정생 선생의 동화를 바탕으로 안동시와 경상북도콘텐츠진흥원이 공동 제작한 애니메이션이다.

따뜻한 감성과 열린 생각을 가진 지혜로운 엄마가 천방지축 4남매를 성장시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