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백 잎 추출물 더한 에센스…피부 속 수분 공급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콜라보 세트 구성 <사진=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콜라보 세트 구성 <사진=아모레퍼시픽>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가 에센스와 크림으로 구성한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를 출시한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는 ‘오늘의 좋아하는 것들(인기 도서-수채화 관찰 일기)’의 김이랑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프리메라는 감각적인 수채화 일러스트로 담아내는 김이랑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80ml 대용량 본품과 리페어빈 시카 크림 견본, 작가의 일러스트 스티커들을 세트로 출시했다.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수분 진정 에센스로 편백 잎 추출물을 더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한다.

‘리페어빈 시카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촘촘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두 제품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감성 패널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물성 원료와 광물성 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한 제형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리페어빈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피부를 진정시킨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는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등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