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진정·보습 효과…병풀의 진정 유효성분 담아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 <사진=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 <사진=코리아나화장품>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코리아나화장품 앰플엔이 병풀줄기세포 배양액을 담은 앰플을 출시했다.

코리아나화장품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앰플엔은 진정력을 담은 ‘센텔카밍샷 앰플’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30ml/4만원대, 100ml/7만원대)은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 진정 효과와 거친 피부결 진정 효과 등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스페인산 병풀에서 얻은 병풀줄기세포 배양액 성분을 고농축 함유했으며 끓이는 방식이 아닌 앰플엔의 특별한 저온 농축법을 선택해 병풀의 진정 유효성분을 담아냈다.

특허 받은 소루쟁이추출물과 오죽즙이 피부에 진정·보습 효과를 주며 6無 처방을 적용해 파라벤(7종)과 벤조페논-3, 클로페네신, 합성 색소, 인공 합성향, 에탄올 성분 등을 배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이번달 9일부터 코리아나몰에서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1만명 무료 샘플링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리아나화장품 관계자는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은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까탈스러워진 피부로 고민이 늘어가는 소비자를 위해 준비한 제품이다”며 “피부의 민감함이 유독 심하다고 느껴질 땐 손바닥에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을 덜어 온기를 이용해 지그시 누르듯 흡수시켜주면 피부 진정에 도움 될 것”이라 밝혔다.

앰플엔 센텔카밍샷 앰플은 공식몰인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 등을 통해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