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 테마 증정품 포함…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배우 김동희가 케어존 제품을 들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배우 김동희가 케어존 제품을 들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LG생활건강이 케어존 각질제품 2종 출시 기념으로 올리브영과 함께 각질 관리 프로모션을 연다.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에서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특별기획’과 ‘딥클린 젠틀 필링젤 특별기획’ 2종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해 올리브영과 함께 ‘복숭아처럼 각질케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케어존은 3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행사에서 각질 케어 대표제품 두 품목을 특별한 구성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각 제품에는 토너패드나 필링젤 사용 시 쓸 수 있는 복숭아 테마 증정품이 포함됐다.

‘아큐어 원샷 각질 토너패드 특별기획’은 토너패드 60매와 각질 원샷 토너 180ml, 아큐어 마스크 2장, 복숭아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얼굴 전체를 닦아내는 엠보면과 각질이 쌓인 부분을 닦아낼 수 있는 거즈면을 모두 갖춘 양면 토너패드가 각질 관리를 돕는다.

‘딥클린 젠틀 필링젤 특별기획’은 기존 필링젤 정품 용량인 130ml에 추가로 50ml 샘플을 증정해 넉넉히 사용할 수 있으며 복숭아 세안 밴드도 함께 제공한다.

저자극 고마쥬 타입의 필링젤은 비타민C가 풍부한 시트러스 추출물을 함유한 처방으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이번 케어존 프로모션은 JTBC 금토드라마인 이태원 클라쓰에 출연 중인 배우 김동희와 컬래버레이션해 준비했다.

김동희의 바이럴 영상 캠페인이 공개될 예정이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신규 출시된 특별기획 제품 구매 시 김동희 포토카드 선착순 증정 이벤트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