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선수 ‘카와이 레너드’ 영상…뉴발란스 농구화 신고 우승 거둬

▲ 농구선수 카와이 레너드가 뉴발란스 브랜드 캠페인 위갓나우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뉴발란스>
▲ 농구선수 카와이 레너드가 뉴발란스 브랜드 캠페인 위갓나우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뉴발란스>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뉴발란스가 농구선수인 카와이 레너드를 담은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

뉴발란스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위갓나우를 전개하며 뉴발란스 후원 선수인 ‘카와이 레너드’의 영상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카와이 레너드는 NBA 챔피언 2회와 NBA 올스타 4회 우승을 거둔 농구선수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는 카와이 레너드 정신이 담긴 메시지와 스스로의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그의 행보를 담았다.

카와이 레너드는 2019년 뉴발란스 농구화 ‘OMN1S’를 신고 토론토에서 NBA 파이널 우승과 파이널 MVP를 차지한 바 있다.

뉴발란스의 이번 캠페인은 지난 2019년부터 전개한 뉴발란스의 두려움 없이 나의 길을 가다라는 캠페인에 이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카와이 레너드와 같은 선수와 앰배서더들의 행보와 정신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했다.

2020년 뉴발란스는 선수 사디오 마네, 코코 가우프 등을 발탁해 스포츠와 문화, 예술 등의 경계와 구분 없이 캠페인을 이어 갈 예정이다.

뉴발란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