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머·블러셔 등 7가지 구성…온라인 고객 대상 혜택도

에스티로더 액트 포(ACTIV) 컬렉션 <사진=세포라코리아>
에스티로더 액트 포(ACTIV) 컬렉션 <사진=세포라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세포라가 프라이머와 블러셔 등이 담긴 에스티로더의 컬렉션 제품을 단독으로 선보였다.

세포라는 일상의 화려함을 더해줄 에스티 로더 ‘액트 포(ACT IV) 컬렉션’을 단독으로 선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전 세계 10개국 중 아시아권에서는 유일하게 한국에서 출시되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 컬렉션은 이번달 13일부터 3월 11일까지 4주간 세포라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판매한다.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프라이머와 립, 블러셔, 하이라이터, 팔레트 등 총 7가지로 구성됐다.

액트 포 컬렉션은 모두 화이트 마블과 로즈 골드가 입혀진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선보이며 ‘베스트 픽쳐 멀티 룩 팔레트’에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인 데이비드다운턴이 작업한 데니얼 로더의 초상화가 그려져 있다.

코랄 장미빛의 ‘파티퍼프 스타루슨트 필터 파우더’와 입술에 풍부한 컬러감과 광채를 주는 ‘럭스 립 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로맨틱한 무드의 메이크업도 연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시네마틱 컴플렉션 리퀴드 프라이머’와 ‘스포트라이트 하이라이터’ 등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출시됐다.

세포라는 에스티 로더 액트 포 컬렉션의 단독 선 출시를 기념해 세포라 온라인 스토어 고객들에게는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에스티 로더 제품을 1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2만원 상당의 액트 포컬렉션 브러쉬 키트를 제공하며 5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이크로에센스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디럭스 샘플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추가 증정한다.

세포라 관계자는 “전세계에서 단 10개 국가에서만 선보이는 에스티 로더의 특별한 리미티드컬렉션인 ‘액트 포’를 세포라에서 국내 고객에게 가장 먼저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에스티 로더 액트 포 컬렉션은 4월 8일까지 세포라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