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구 강화 최대 5강으로 확대

<사진=카카오게임즈>
<사진=카카오게임즈>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달빛조각사’에 ‘장신구 강화 시스템’을 비롯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18일 실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장신구 강화 시스템’은 기존에 무기, 방어구에만 적용 가능했던 ‘강화’ 활동을 목걸이, 귀걸이, 반지까지 적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최대 5강까지 강화가 가능하며 5강 달성 시 추가 옵션 1개가 제공된다.

‘연금술’ 시스템에는 각종 ‘주문서’를 제작할 수 있는 ‘주문서 제작 레시피’와 ‘바로크 라이칸’, ‘브렌트 토종닭’, ‘트렌트’, ‘황금 와이번’ 등 총 4종의 조각상을 추가하는 등 생활형 콘텐츠가 대폭 확대됐다.

또, ‘화염’, ‘번개’, ‘냉기’, ‘독’ 속성 공격력에 따른 발동형 버프를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달빛조각사’는 18일부터 24일까지 ‘보스! 너의 이름은 뭐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커뮤니티 내 이벤트 글에 퀴즈의 정답인 보스 몬스터의 이름을 댓글로 등록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