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여성 라이프스타일 반영…16종 출시

보브 모델이 2020 봄 신상 브이 포레스트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보브 모델이 2020 봄 신상 브이 포레스트 컬렉션 제품을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20 봄 컬렉션으로 보브 브이 포레스트를 출시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기존 3월경 출시하던 봄 컬렉션을 한 달 이상 앞당겨 2020년 봄 컬렉션인 ‘보브 브이 포레스트’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보브의 이번 컬렉션은 2030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캐주얼 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의 제품 16종을 선보였다.

모든 제품에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VOICE’와 ‘VIVA LA VIDA’의 문구를 합성한 레터링 패턴이 적용돼 재킷과 스커트, 모자, 청바지 등에 새겨졌다.

이번 시즌 주력 상품인 ‘레이어드 플리츠 후드 원피스’는 긴 기장의 후드에 플리츠 원피스가 세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따로 또는 같이 연출하여 입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출시했으며 스타일에 따라 안팎을 뒤집어 쓸 수 있는 ‘리버시블 버킷햇’도 출시했다.

레터링 그래픽 레깅스와 맨투맨, 티셔츠 등은 여유로운 핏으로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상·하의를 따로 혹은 같이 입을 수 있도록 디자인해 다양한 코디도 가능하다.

보브는 이번 컬렉션 출시와 함께 푸른 숲을 배경으로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봄 컬렉션의 콘셉트에 맞게 숲과 어우러지는 파스텔 컬러의 제품들로 구성됐다.

봄 나들이 코디와 데이트룩, 편안한 애슬레저룩 등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이른 봄 날씨에 설레는 여심을 사로잡을 수 있는 포인트 디자인과 화사한 색상으로 칙칙했던 겨울 옷장을 빛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보브 봄 컬렉션 브이 포레스트 신상품은 전국 보브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