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위생가전 최대 20% 할인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19일까지 ‘어메이징 10 데이즈’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어메이징 10데이즈는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한 달에 한번 실시하는 할인행사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번 행사에서 환경·위생가전을 최대 20%까지 할인판매한다. 위닉스 공기청정기(85.2㎡)를 54만원대에 판매한다.

LG전자 드럼세탁기(14㎏)를 70만원대에 판매하며 엘포인트(L.point) 3만포인트를 추가 적립해준다.

공기청정기를 10%, 최대 3만원까지 할인해주는 할인쿠폰과 최대 3만원까지 추가할인해주는 5%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매일 한 가지 모델에 2배의 엘포인트를 주는 더블 엘포인트 적립 혜택도 있다. 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1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행사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결제 금액의 최대 10%를 10만원까지 청구할인 해준다. 모바일앱에서 엘페이(L.pay)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를 최대 5천 포인트까지 지급하기도 한다.

또 12일까지는 삼성전자 특가행사를 진행한다. TV와 냉장고, 세탁기 등 인기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특별가에 선보인다.

행사중인 삼성전자 모델을 2개 이상 구매하면서 100만원 이상 결제하면 엘포인트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추가로 준다. 행사로 지급되는 엘포인트는 다음달 20일 일괄 적립된다.

주경진 롯데하이마트 온라인마케팅팀장은 “최근 인기가 좋은 품목과 모델을 선별해 가격 할인과 추가 혜택까지 드리는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은 최신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