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금액 최대 20% 포인트 적립…7% 청구할인 혜택도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현대백화점은 10일부터 1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 백화점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우선 더현대닷컴에서 구매 금액의 최대 2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의류·잡화·쥬얼리·구두·화장품 등 현대백화점에 입점한 3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현대백화점은 입학·발렌타인데이 등 다양한 상황에 맞는 선물 상품을 제안하기 위해 총 5개의 전문관을 구성했다.

신학기에 맞춰 패션·잡화 브랜드를 선보이는 새내기관에는 ‘크리니크 핑크 수분크림’, ‘지오지아 캐시미어혼방 니트’ 등이 있다. 연인을 위한 선물 상품을 모아 놓은 발렌타인 선물관에서는 ‘비오템 수프림 모이스춰라이저 점보 100ml 세트’, ‘사봉 젠틀맨 기프트 세트’ 등을 판매한다.

레저관에서는 요가복 ‘젝시믹스 기모 레깅스’, ‘아레나 여성 수영복’ 등을 선보이며 ‘아듀 겨울관’과 ‘봄 신상관’에서는 겨울 아우터류 특가상품과 봄 패션 신상 제품을 판매한다.

아울러 10일부터 12일까지 더현대닷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7%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홈쇼핑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에서는 초특가 상품을 선보이는 ‘블록버스터딜’을 진행한다.

10일에는 ‘에블린 에어로 여성 브라 팬티 세트’를, 11일에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세트’를 판매한다. 12일에는 ‘닥스키즈 책가방 3종’을 선보인다.

11일부터 12일까지는 ‘판타스틱 2데이즈’를 열어 현대H몰 모바일에 바로 접속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최대 13%를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인 H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