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밀착 돕는 '핏팅 오일' 함유…지속력 높여

에이지투웨니스 모델 이나영이 에이지투웨니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를 들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에이지투웨니스 모델 이나영이 에이지투웨니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를 들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애경산업>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애경산업은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커버력을 높인 ‘에이지투웨니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기존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인텐스 커버’ 대비 커버력을 160% 강화했으며 피부 밀착을 도와주는 핏팅 오일을 함유해 지속력을 높였다.

에이지투웨니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피부 세포의 매트릭스를 구성하는 피부의 핵심 성분 11가지와 미네랄 워터를 배합한 매트릭셀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보습과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에이지투웨니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고대부터 귀한 보석으로 알려진 호박석 파우더에 순금을 코팅한 ‘골든 앰버 광채 기술’을 적용해 빛나는 광채를 만든다.

에이지투웨니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베이지와 골드, 라벤더의 트리플 라떼로 구성됐다.

골드 라떼는 칙칙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라벤더 라떼는 피부의 노란기와 다크닝을 커버한다.

에이지투웨니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퍼프 보관 부분에 구리 소재의 패치를 장착해 위생적인 퍼프 관리를 돕는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는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를 시작으로 기능성을 강조하는 프리미어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이지투웨니스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백화점과 면세점, 시코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