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기존 고객 대상 다양한 선물 증정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가 창립 기념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사진=JT저축은행>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가 창립 기념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 <사진=JT저축은행>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JT저축은행은 창립 5주년을 맞아 고객과 임직원을 대상으로 창립 기념 감사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JT저축은행은 이번 창립 5주년을 기념해 고객을 대상으로 두 가지 행사를 마련했다.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JT저축은행 영업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예금 상품을 처음 가입하거나 이미 이용 중인 고객들에게 소정의 창립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31일까지 지점 방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창립 기념 특별 선물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JT저축은행은 창립 이후 5년 동안 지속적으로 예금을 예치한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대용 워터픽을 증정할 예정이다.

JT저축은행은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업무 활력을 북돋기 위한 창립 기념 행사도 실시했다.

전체 임직원 약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이사 기념사 및 내·외부 축사, 창립기념일 선물 증정, 부서별 다과회 등 임직원 사기 진작을 위한 시간을 보냈다. 회사 발전에 기여한 분기 우수 사원 및 연간 MVP를 선정해 시상하는 뜻 깊은 자리도 마련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지난 5년간 JT저축은행의 성장의 원동력이 되어주신 고객 여러분과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 발전에 이바지하는 저축은행이 되는 것은 물론, 임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