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온라인, ‘령수 아기곰’ 획득 이벤트 진행

<사진=엠게임>
<사진=엠게임>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엠게임은 설을 맞아 자사의 온라인게임에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PC온라인 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29일까지 현발파 지역 팔괘노인 NPC에게 생명력과 내공력이 상승하는 ‘설 맞이 특별 떡국’과 ‘만둣국’을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현발파 지역의 어른 NPC에게 세뱃돈을 전달 받아 어린이NPC에게 전달하면 경험치, 기연, 게임머니 획득량이 증가하는 효과도 받을 수 있다. 또 ‘신년은 아기곰과 함께’ 의뢰를 완료하면 경험치와 기연 상승 효과가 있는 ‘령수 아기곰’을 획득할 수 있다.

‘나이트 온라인’에서는 내달 18일까지 어르신들께 세배하기 퀘스트를 완료하면 물약이나 능력치 상승 아이템을 받을 수 있고, 파워업 상점에서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복주머니’ 구매가 가능하다.

각국 본성 앞에 잔소리 유령 몬스터를 처치해 ‘잔소리 아이템’을 모아 각종 능력치 상승 보석이나 ‘까치엄마 펫변신 주문서’, ‘오레아드스 교환권(7일)’ 등 게임 아이템도 받을 수 있다.

또 모라돈 앞마당에 9시간 마다 출현하는 이벤트 몬스터 다크 드래곤의 영혼을 사냥하면 주위 이용자 모두에게 경험치 및 희귀 아이템을 제공한다.

축복받은 소녀NPC에게 설날 쿠폰을 통해 경험치와 달의 타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이슬란트 경험치의 축복’ 퀘스트와, 최고급 무기 다크나이트 무기와 프리미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희귀한 다크드래곤 사냥’ 퀘스트도 진행된다.

‘영웅 온라인’에서는 23일부터 내달 20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경험치 및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설날 음식 재료’와 ‘2020 수상한 주화’를 매일 제공하고 누적 일수에 따라 ‘경자년 경험치패’, ‘감별 초기화의 서’, ‘혈공 승화제’ 등 희귀 아이템을 선물한다.

몬스터 사냥이나 출석체크로 획득한 설날 음식 재료로 장사 지역 이매진NPC를 통해 힘,민접, 경험치, 방어력, 등이 상승하는 모듬전, 나물무침, 갈비찜, 떡국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터널시티’에서는 내달 13일까지 거대보스, 패러사이트 침공, 큐브 클리어 등을 통해 ‘[E]윷 아이템’을 모아 구청과장NPC에게 가져가면 ‘[E]구청과장 윷놀이 세트’를 받을 수 있다.

윷놀이 한판 승부의 결과에 따라 무기 100% 강화 티켓, ‘인페르노 마스터피스’ 등의 응모권과 경험치, 체력, 지구력 회복, 용병 부활 등의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E]윷놀이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