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오는 29일 오후 1시부터 ‘Fast & Festive’를 테마로 스키장을 개장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산리조트는 스키장 개장을 기념해 29일 당일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리프트 무료 이용 및 렌탈 50%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오픈 2일차 이후부터는 슬로프 오픈 상황과 성수기, 준성수기, 비수기 기간 등 운영 상황에 따라 최대 50%까지 기간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산리조트는 서울 강남에서 40분 가량 소요되며, 서울·수도권 지역으로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신촌 노선과 신림·사당 노선 확대를 통해 서울 지역의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셔틀버스 이용자에 한해 시즌 전 기간 동안 장비 렌탈의 50% 할인을 제공한다.

지산리조트는 전일시즌권, 야간심야권, 주중주간권, 해심권 등 시즌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리프트와 렌탈 50% 할인권을 2매 제공한다. 아울러 장비보관료 50%, 개인 락카 30%, 콘도식당 10% 할인 및 시즌권 동반자 3인 리프트 25% 할인(제휴카드 결제 시 5% 추가 혜택)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올 겨울 테마인 ‘Fast & Festive’의 콘셉트에 맞춰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윈터 페스티벌’(Winter Festival)을 선보인다. 지산리조트는 12월부터 매 주말마다 실력파 인디 밴드들의 미니 콘서트 형태로 진행한다.

이 외에도 제휴카드(신한, 롯데, 삼성, 씨티, NH농협)를 사용하는 고객에 한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리프트 이용권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비수기에는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또 렌탈 30%, 강습 20%, 콘도식당 10%까지 할인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