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주항공>
<사진=제주항공>

[현대경제신문 김영 기자] 제주항공은 25일 창립 15주년을 기념, 29일까지 고객대상 온·오프라인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 창립 15주년 기념 고객 감사제 ‘15일간의 선물’은 ‘제주항공 SNS채널 이벤트를 통한 경품 이벤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기내식 할인, JJ라운지 및 기내 경품 이벤트’ 등이다.

우선 제주항공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벤트를 통해 총 15명에게 국제선 왕복항공권 1매씩 총 15매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15자로 15주년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에어팟과 제주항공 15주년 기념 키링이 포함된 기획상품 세트, 제주항공 15주년 기념 키링을 받을 수 있다.

유투브 채널에서는 15자로 제주항공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구독자 대상, 국제선 왕복항공권 15매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창립 기념 17일부터 21일까지 ‘찜 애프터 파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며, 행사기간동안 사전주문 기내식 일부를 할인 제공한다. 또 동방신기 기획사품을 균일가에 vskao하며 사전좌석구매 할인 등도 동시 진행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2005년 창립 이후 15년간 고객들의 사랑으로 제주항공이 눈부신 성장을 이뤄낼 수 있었다”며 “이번 제주항공 창립 15주년 고객 감사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과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