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스클럽 장보기에 쇼핑상품 배송대행도 가능

NC송파점 심부름 서비스 홍보이미지
NC송파점 심부름 서비스 홍보이미지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생활밀착형 심부름 어플리케이션 ‘김집사’와 손잡고 NC송파점에서 심부름 서비스를 시범도입한다.

이랜드리테일은 15일부터 NC송파점에 김집사 심부름 서비스 존을 설치하고 인근 고객들을 대상으로 배달과 심부름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NC송파점 인근 1.5km 내 위치한 아파트와 오피스텔 거주고객은 김집사 앱을 통해 NC송파점의 서비스를 집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대표 서비스는 킴스클럽 장보기, 쇼핑상품 배송대행, 수선의류 픽업 서비스, NC 맛집 배달서비스 등이다.

채팅 형태로 심부름을 요청하기 때문에 이들 서비스 외에도 NC송파점 관련 심부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은 이 서비스가 건당 2천원에서 3천원의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 가능하고 제휴 업체 수수료나 광고료가 없어 고객 편의 증대뿐 아니라 입점업체 상생 측면에서도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 속에서 20~30분 만에 대형유통점의 서비스를 집에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혁신”이라며 “김집사와의 제휴를 통해 편리미엄(편리한 프리미엄) 측면에서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