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iOS 모두 지원...다양한 이벤트 마련

<사진=한빛소프트>
<사진=한빛소프트>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한빛소프트는 일본 스퀘어에닉스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신작 ‘삼국지난무’의 출시 전 첫 테스트인 프리미엄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국지난무’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전작 디펜스RPG ‘삼국지난무’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빛소프트와 스퀘어 에닉스가 새롭게 공동 개발 중인 실시간 부대 전투가 특징인 부대 전략 RPG다.

이번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iOS 모두 지원한다.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전 체험판을 직접 다운로드 가능하고, iOS의 경우에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또 프리미엄테스트는 시나리오모드와 연합 전쟁 콘텐츠인 ‘난무전’과 ‘천하전’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번 프리미엄테스트 참여 유저들을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나리오 모드인 ‘외전’ 챕터1장 수라 난이도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실물 순금 카드를 증정한다. 랭킹전, 대토벌전, 난무전, 천하전 참여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또 나만의 덱 추천 이벤트, 공략&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삼국지난무는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전략 RPG다”며 “프리미엄테스트를 통해 핵심 콘텐츠인 난무전과 천하전을 점검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완성도 높은 게임을 출시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 밝혔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