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포스터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1월 멤버십데이 포스터 <사진=이니스프리>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이니스프리가 1월 멤버십데이를 연다.

이니스프리는 이번달 11일까지 ‘1월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세일 제품 구매 시 그린프라임·그린 등급은 30% 할인되며 웰컴 등급은 10~20%로 등급별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1월 멤버십데이는 2020년의 첫 세일로 헬로 2020 콘셉트 아래 풍성한 할인 혜택과 증정 행사를 준비했다.

설 세트(올리브 리얼 스킨케어 세트, 그린티 밸런싱 스킨케어 세트, 비자 트러블 스킨케어 세트, 포레스트 포맨 2종·3종 세트, 한란 스킨케어 기획 세트, 퍼펙트 9 리페어 스킨케어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화이트닝 포어와 더마포뮬러 라인도 40% 할인하며 아이 메이크업 제품 1+1 혜택도 있다.

멤버십데이 기간 내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월 31일까지 구매 금액 내 20% 할인 적용 가능한 ‘헬로 2020 쇼핑카드’를 증정한다. 회원 한정 1인 1매 발급하며 최대 2만 원 한도 내에서 할인 적용된다.

또한 이니스프리 멤버십 회원의 혜택을 친구에게 소개하고 5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새해 기념 내.친.소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추천인 친구 아이디를 등록하면 추천인과 신규 가입자에게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아이디 당 최대 5명까지 추천 가능하며 해당 쿠폰은 1만5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1월 멤버십데이 헬로 2020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