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3·상하이 애니팡·위베어 더 퍼즐 메리 크리스마스

<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선데이토즈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애니팡3’, ‘상하이 애니팡’, ‘위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선데이토즈는 ‘애니팡3’에 성탄절을 주제로 한 산타 마을 퍼즐 스테이지를 선보였다. 또 크리스마스 기념 캐릭터인 ‘아기산타 애니’, ‘눈사람 핑키’ 등은 31일까지 한정으로 획득 가능하다.

‘상하이 애니팡’에는 접속만 해도 아이템을 매일 선물하는 ‘마오 산타의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이벤트를 준비했다. 27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로 이용자들은 오후 2시부터 8시 사이의 게임 플레이로 무제한 으로 즐기는 도우미, 하트, 이지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선데이토즈는 ‘위베어 베어스 더 퍼즐’ 크리스마스 월드맵 꾸미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이용자들은 이달 30일까지 접속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주제와 콘텐츠로 구성된 ‘서리산의 대왕’, ‘부리또 챌린지’, ‘급류타기’ 등의 다양한 미니 게임 이벤트들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선데이토즈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호응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