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살살치킨·허니스파클링 제공…“1020 소통 강화”

교촌에프앤비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에서 우승한 울산여고에서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에프앤비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에서 우승한 울산여고에서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사진=교촌에프앤비>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에서 우승한 울산여자고등학교(이하 울산여고)에 교촌살살치킨 600인분을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고교대항전은 국내 고등학생 게임 이용자를 위한 대회로 지난 9월 24일부터 10월 22일까지 진행됐다. 학교별 누적 데이터 집계 결과에 따라 울산여고가 우승을 차지했다.

교촌 관계자는 “배틀그라운드는 게임 승리 시에 나오는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라는 승리문구로 유명하다”며 “게임 유저들에게는 치킨이 하나의 우승 아이콘으로 인식돼 우승 축하 시식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교촌은 13일 울산여고에 직접 방문해 우승 축하 교촌 시식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시식행사에서 교촌살살치킨 600인분 및 교촌허니스파클링을 전달했다.

교촌 관계자는 “치킨이 우승 심볼로 각인돼 있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 대회 행사에 교촌이 함께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1020세대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및 고객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