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3일부터 매일 2천개 럭키백 증정 등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메리크리스마스 월드타워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메리크리스마스 월드타워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시네마>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롯데시네마는 월드타워관에서 ‘메리크리스마스 월드타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는 이번달 13일부터 월드타워관 영화 예매내역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7층 씨네파크에서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5일간 매일 2천개의 럭키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럭키백에는 다양한 종류의 랜덤 굿즈와 쿠폰북이 담겨 있다.

또 행사 진행 장소인 씨네파크에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된 포토존이 조성된다.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롯데시네마크리스마스, #롯데시네마월드타워)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후 게시글 주소를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10명)를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12일부터 31일까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영화관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월드타워관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미리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