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모델이 W.아이스 냉감 긴소매 티셔츠를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 모델이 W.아이스 냉감 긴소매 티셔츠를 착용하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와이드앵글>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와이드앵글이 역시즌 제품 할인행사를 연다.

와이드앵글은 ‘역시즌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파로 인해 동남아 국가 등 따뜻한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열혈 골퍼들을 공략하기 위해 마련됐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W 리미티드 라인’과 ‘W.아이스 라인’ 중 냉감 기능성이 우수한 여름 주력 제품으로 구성됐다.

긴팔 냉감 티셔츠, 반팔 또는 민소매 티셔츠, 등 냉감 라인으로 풀 착장이 가능하고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동시에 30% 할인을 진행한다.

메인 제품은 W.아이스 냉감 긴소매 티셔츠다.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반팔 티셔츠 위에 팔토시를 따로 입어야 했던 골퍼들의 번거로움을 없애고 긴팔 냉감 티셔츠 스타일로 제작했다.

통풍이 우수하고 항온 기능을 갖춘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을 차단하고 쾌적함을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며 화이트와 블루 컬러의 배색으로 출시됐다.

남성용 W.아이스 배색 티셔츠와 여성용 W.아이스 블록형 슬리브리스, W.리미티드 펀칭 티셔츠는 우수한 기능성 냉감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시원한 느낌을 제공한다.

이 중 W.리미티드 펀칭 티셔츠는 겨드랑이와 등 부분에 구멍이 뚫린 펀칭 소재를 집중 사용해 통풍성을 강화했다.

여성용은 숏팬츠, 5부 기장 팬츠, 냉감 큐롯, 남성용은 반바지, 스트레치 긴 바지 등을 역시즌 마케팅 품목에 포함했다.

와이드앵글 관계자는 “겨울 추위로 인해 따뜻한 동남아 골프장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는 추세”며 “올 여름 국내 골퍼들의 반응이 좋았던 주력 제품 중심으로 할인을 진행하니 해외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인 골퍼라면 이번 기회를 이용해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