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시지 파티 플래터·마라 3종 세트도 출시

세븐일레븐 모델들이 연말 홈파티 음식들을 소개하고 있다.
세븐일레븐 모델들이 연말 홈파티 음식들을 소개하고 있다.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세븐일레븐은 연말을 맞아 케이크와 밀키트, 와인 등 다양한 연말 파티 아이템을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수제 케이크 전문 브랜드인 ‘루시카토’와 함께 산타 얼굴을 형상화한 ‘산타케이크’, 무지개색 시트에 크림을 얹은 ‘레인보우케이크’, 컵케이크 5종으로 구성된 ‘버라이어티팩’, 체코 프라하 인기 제품인 꿀케이크 ‘말렌카’ 등 15종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준비했다.

또 나뚜루와 하겐다즈의 아이스크림 케이크 8종과 ‘마약쿠키’로 불리며 홍콩 여행 대표 기념품으로 유명한 ‘홍콩제니쿠키’도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파티용 먹거리도 눈에 띈다.

먼저 연말 파티 야식으로 인기가 좋은 ‘소시지 파티 플래터’와 ‘크리스마스 해피세트’, ‘반반 닭강정’, 전자레인지에 돌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간편식 폭립과 피자도 함께 출시했다.

홈파티 맞춤형 밀키트 상품도 올해 새롭게 선보였다.

밀키트업계 1위 브랜드인 프레시지와 함께 준비한 마라 3종 세트 ‘루돌프프랜즈마라세트’, 와인과 잘 어울리는 양식 세트 ‘로맨틱 홀리데이 세트’, 멕시칸 스타일 ‘몬스터치즈프라이’ 등이다.

중저가 와인 15종도 있다. 가격도 5천900원에서 3만5천원까지 폭넓다. BC카드 결제 시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영화 ‘겨울왕국2’의 캐릭터들을 활용한 ‘레고 엘사의 보석상자’와 ‘겨울왕국 매직캐리어화장대’, ‘겨울왕국 드레스’ 등도 택배 전용 상품으로 구매할 수 있다.

주태정 세븐일레븐 신선식품팀장은 “최근 홈파티가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집에서 오붓하게 연말을 보내고 싶어하는 홈파티족을 위해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세븐일레븐에서 홈파티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합리적인 가격에 원스톱으로 구매 가능한 만큼 풍성하고 행복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이번 행사상품을 엘페이(L.pay)를 통해 BC카드나 우리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L.point) 30%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 멤버십 등급에 따라 최대 10% 할인도 가능하며 엘포인트를 이용한 포인트 결제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