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객참여형 공연…청담씨네시티서 열어

CJ CGV ‘위대한 개츠비’ 관객참여형 공연 기념 파티 홍보 이미지 <사진=CJ CGV>
CJ CGV ‘위대한 개츠비’ 관객참여형 공연 기념 파티 홍보 이미지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 CGV는 이번달 14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위대한 개츠비’ 영화를 상영하고 관객참여형(Immersive, 이하 이머시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머시브 공연은 객석과 무대가 분리되는 전통적인 공연 방식과 공연장을 벗어나 새로운 공간에서 관객과 배우가 소통하며 현장성·즉흥성을 추구하는 공연 장르다.

이번달 21일 한국 라이선스 초연을 앞둔 위대한 개츠비 이머시브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가장 먼저 만나볼 기회다.

파티 1부는 영화 상영은 1관(7층), 2부 공연은 복합문화공간 ‘더 프라이빗 씨네마’에서 진행된다.

1920년대를 장식한 화려한 재즈 선율과 찰스턴 댄스 그리고 성대한 파티를 위해 준비한 샴페인과 케이터링 만찬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다.

영국 역사상 가장 롱런한 이머시브 공연 위대한 개츠비는 지난 2015년 영국 요크에서 처음 선보인 후 아일랜드와 벨기에, 호주 등에서 공연됐으며 이번 한국 공연은 아시아 국가 중 처음이다.

위대한 개츠비는 1922년 뉴욕 외곽에 사는 닉과 이웃 개츠비를 그린 영화다. 백만장자 개츠비와 우정을 쌓게 된 닉은 자신의 사촌 데이지와 개츠비가 옛 연인 사이인 것을 알게 되며 일어나는 일을 담았다.

백만장자 제이 개츠비 역에는 배우 강상준, 개츠비의 옛 연인 데이지 뷰캐넌 역은 배우 김사라, 데이지의 사촌 닉 캐러웨이 역은 마현진, 데이지의 남편 톰 뷰캐넌 역은 이종석이 맡았다.

이 밖에도 데이지의 절친한 친구인 조던 베이커 역에는 홍륜희, 조지 윌슨 역의 박성광, 머틀 윌슨 역의 정해은, 로지 역의 김찬휘, 루실 역 이지은이 이번 파티에 함께한다.

이번 파티 패키지 가격은 5만5천원이다. 예매와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규 CJ CGV 얼터콘텐츠 파트장은 “1920년대 미국의 화려한 황금기이자 재즈 시대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개츠비의 성대한 파티에 관객들을 초대하게 됐다”며 “영화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파티에서 올 연말 친구·연인·가족과 함께 잊지 못할 경험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