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월 6일가지 보상 아이템이 한가득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 대표이미지 <사진=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 대표이미지 <사진=네오위즈>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네오위즈는 모바일 게임 ‘브라운더스트’에 ‘윈터 원더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네오위즈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라운더스트’ 유저들에게 풍성한 콘텐츠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윈터 원더랜드는 내년 2월 6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내달 4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기만 하면 매일 레드 슬라임, 고급 계약서, 말발굽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사위를 굴려 전설계약서, 다이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아이스 마블’ 도 12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또 12월 5일부터 26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저들은 캠페인, 룬의 사원, 결투장 등에서 획득 가능한 빨강·노랑·초록송이를 모아 트리에 불을 밝히면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튬’을 포함한 5성 스킬 전수권, 6성 룬 조각 세트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모드에서 획득 가능한 코인을 모아 포춘쿠키를 뽑으면 그 횟수에 따라 5성 스킬북, 다이아, 5성 승급의 별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미션을 완수하면 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귀성열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 외에도 룬의 사원 말발굽 및 룬 강화 비용 할인, 크리스마스&해피뉴이어 접속 이벤트, 브라운더스트 1천일 기념 축제 등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순서대로 진행될 예정이다.

브라운더스트 윈터 원더랜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