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가맹점 결제 시 상품권 증정

 
 

[현대경제신문 김성민 기자] 롯데카드가 사이버 먼데이(2일), 크리스마스(25일), 박싱데이(26일) 등 다양한 해외 쇼핑행사가 있는 12월을 맞아 해외직구·해외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해외 이용 가능한 모든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달러 이상 결제 시 SPC 해피콘 5천원권을 제공한다. SPC 해피콘은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리크라상, 파스쿠찌 등 SPC그룹 계열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마스터(Master) 브랜드 롯데 개인신용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200달러 이상 결제 시 BHC치킨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합산 500달러·1천달러 이상 결제 시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상품권 2·4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외직구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기간 내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해당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해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실속 있는 모바일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연말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음달 2일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을 출시하고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은 10만·30만·50만원권 총 3종으로 구성된 금액형 모바일상품권으로 연말까지 롯데카드 라이프 앱에서 앱카드로 구매 시 4%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구매한 롯데면세점 기프티샷은 국내 오프라인 롯데면세점 전점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