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할인행사

실큰 광고모델이 블랙프라이데이 포스터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실큰코리아>
실큰 광고모델이 블랙프라이데이 포스터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실큰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실큰(Silk’n)코리아는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전 품목 최대 8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번달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진행돼 해외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실큰의 전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페이스타이트2.0’은 고주파 에너지와 LED레드라이트, 열에너지가 피부 탄력을 도와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다.

2019년 새롭게 출시된 ‘플래시앤고 프로’는 자동조사 시스템으로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이며 ‘페이스에프엑스’는 24개의 LED레드라이트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도움을 준다.

실큰의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과 올인원 각질관리기 네일&페디프로, 실큰 뷰티 다이아몬드 젤 등의 다양한 품목도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실큰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진행 하고 있는 실큰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현지보다도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는 행사 중 하나다”며 해외 직구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1년 무상 A/S까지 가능하다”고 말했다.

실큰은 이스라엘 전문 의료 장비 전문회사에서 만든 홈 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실큰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실큰 공식 몰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