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오픈 이벤트 개최

<사진=금호타이어>
<사진=금호타이어>

[현대경제신문 이태헌 기자] 금호타이어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를 이달 오픈하고 25일부터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일 오픈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는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금호트럭’ 검색 후 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금호타이어의 트럭&버스용 타이어 정보와 상용차 관련 정보를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금호타이어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친구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원(10명)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200명)을 선물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인증번호 찾기 이벤트를 참여한 고객에게는 SK주유상품권 5만원권(10명)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선착순 7백명까지 에너지 드링크(핫식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숨은 인증번호는 금호타이어 대리점·휴게소·기사대기실 등 트럭·버스타이어가 있는 곳은 어디에서든지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명단은 이벤트 종료 후 개별통지 및 ‘금호타이어 트럭&버스’ 카카오 플러스친구 게시판에 공지된다.

임병석 금호타이어 한국영업담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그동안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미디어를 활용해 고객과 소통해왔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국내 상용차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참가 방법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금호트럭’·‘금호타이어 트럭&버스’를 검색해 친구 등록하면 이벤트 안내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페이스북 댓글로 카톡 친구 인증하기 이벤트는 이달 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오프라인에서 숨은 인증번호 찾기 이벤트는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