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피규어·배경 장식으로 영화 장면 구현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CJ푸드빌은 뚜레쥬르를 통해 디즈니 영화 ‘겨울왕국2’를 주제로 한 케이크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겨울왕국2 케이크는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모티프로 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새하얀 케이크 위에 올린 엘사, 안나 피규어 장식물에 나무, 성 등의 장식을 더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구현한 듯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엘사 체리 초코’는 운명을 스스로 헤쳐나가는 강인한 성격을 지닌 주인공 엘사를 주제로 한 케이크다. 새하얀 눈을 닮은 하얀 케이크 속에 초코 시트와 달콤한 체리 크림이 어우러진다.

‘겨울왕국2 블루베리 화이트’는 입체감이 살아 있는 엘사와 안나를 모두 만날 수 있는 케이크다. 겨울왕국2만의 시그니처인 붉은 색감을 살린 디자인과 블루베리·화이트 시트 사이에 블루베리 크림을 듬뿍 넣어 상큼한 맛을 낸다. 넉넉한 4호 사이즈로 학예회, 연말 파티 등에 활용하기 좋다.

케이크를 담는 전용 패키지도 눈길을 뜬다. 케이크와 어우러지는 화려한 영화의 한 장면을 패키지에 적용해 겨울왕국 2만의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뚜레쥬르는 원하는 날짜에 케이크를 구매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서비스를 오픈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 내 쇼핑몰에서 구매 희망일자와 매장을 선정해 예약할 수 있다. 예약 주문 시 권장 소비자가 기준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전 세계에 열풍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겨울왕국2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감동을 케이크로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겨울왕국2의 스토리를 담은 뚜레쥬르 케이크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행복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