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후 12~3시 자체앱서 주문한 고객 대상

<사진=교촌에프앤비>
<사진=교촌에프앤비>

[현대경제신문 박수민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자사 주문앱 이용 구매 고객 대상 평일 더블 포인트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달 25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총 30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평일 오후 12시에서 3시 사이 자체 주문앱으로 제품을 구매한 주문 고객 모두에게 더블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시간 주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40명에게 교촌오리지날 드림교환권, 교촌허니순살(s) 드림교환권, 교촌웨지감자 드림교환권 등 경품도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해당 기간 중 평일 오후 12시부터 3시 사이 교촌 주문앱 멤버십 회원 접속 후 주문앱 내 주문하기 기능으로 제품을 주문하면 차주 월요일 포인트가 더블 일괄 적립되며 자동으로 경품 추첨에 응모된다.

경품 당첨자는 내달 31일 교촌 홈페이지 및 주문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교촌치킨 주문앱’은 배달 고객 편의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기존 교촌치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던 온라인 주문을 앱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주문앱 전용 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하여 멤버쉽 포인트 적립, 경품 이벤트 등 멤버십 회원만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치킨 주문앱을 통한 주문으로 더블포인트 혜택도 받으시고 다양한 경품도 누리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께 다양한 이벤트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