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국투자증권>
<사진=한국투자증권>

[현대경제신문 이승용 기자] 한국투자증권이 내달 27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전용 ELS(주가연계증권) 가입이벤트’를 실시한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주식거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뱅키스 전용 ELS 가입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누적 가입금액에 따라 최대 100만원 백화점 상품권도 제공한다.

현재 판매 중인 이벤트 대상 상품은 오는 29일까지 가입 가능한 ‘ELS 12676회차’다. 코스피200(KOSPI200), 에스엔피500(S&P500), 유로스탁스 뱅크스(Eurostoxx Banks) 지수를 기초자산으로 하며 3년만기 6개월단위 스텝다운형 구조다.

또한 다음달 9일과 23일 총 2개의 뱅키스 전용 ELS 상품이 출시될 예정이다. 상품 가입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금융상품거래 모바일 앱 ‘펀답(Fundapp)’을 통해 온라인 가입만 가능하고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최서룡 e비지니스 본부장은 "뱅키스 고객의 성공투자를 위해 다양한 상품 출시와 서비스 확대에 심혈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및 뱅키스 금융상품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