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굿즈 럭키박스 등 증정

영화 ‘겨울왕국 2’ 포스터 <사진=CJ CGV>
영화 ‘겨울왕국 2’ 포스터 <사진=CJ CGV>

[현대경제신문 이금영 기자] CJ CGV는 ‘겨울왕국 2’ 개봉을 기념해 CJ ONE 회원 대상으로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영화 ‘겨울왕국 2’는 지난 2014년 개봉한 ‘겨울왕국’의 속편이다. 엘사와 안나가 위험에 빠진 아렌델 왕국을 구하기 위해 숨겨진 과거와 진실을 찾아 모험을 떠난다.

CGV는 겨울왕국을 기다려온 관객을 위해 특별관 4DX와 IMAX로 영화를 선보인다.

4DX에서는 눈·바람·버블·향기 등으로 실감 나게 표현한 엘사의 마법과 영화 속 OST에 따라 움직이는 4DX의 모션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IMAX관에서는 대형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이번 겨울왕국2 스탬프 이벤트는 영화를 관람할 때마다 스탬프가 1개씩 적립된다.

2~4회 관람 시 각각 CJ ONE 포인트 5백점, 1천점, 2천점을 증정하며 이중 IMAX와 4DX 1회 이상 관람하는 스페셜 이벤트를 달성해 스탬프를 완성하면 총 6천점의 CJ ONE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스페셜 미션 달성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백명에게 겨울왕국2 굿즈 4종이 담긴 럭키박스도 선물한다.

CGV는 겨울왕국 2 IMAX 관람객을 위해 스페셜 포토티켓 이벤트도 마련했다.

IMAX로 영화를 관람하고 포토티켓을 제작하면 스페셜 포토티켓 1매를 추가로 선물한다.

스페셜 포토티켓은 엘사와 안나, 올라프 캐릭터 디자인 3종이며 모두 모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천명에게 겨울왕국2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굿즈 패키지는 겨울왕국2 IMAX 스페셜 A5 포스터와 IMAX 관람권 1매, 배지·스티커·스페셜 포토티켓 전용 아크릴 액자로 구성됐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재영 CJ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전편에 이어 많은 기대를 받는 영화인만큼 팬들을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CGV 특별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고 특별한 혜택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