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하이트진로>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와 참이슬, 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20일 출시한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필라이트 후레쉬의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 산타 양말과 코끼리 캐릭터 ‘필리’를 활용한 귀여운 감성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산타 양말로 브랜드 로고에 포인트를 주고, 루돌프를 대신해 썰매를 끄는 코끼리 필리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렸다.

측면에 산타클로스를 디자인해 캔을 돌려보며 마시는 재미를 더했다.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사용해 전체적으로 따뜻한 겨울 감성을 강조했다.

(왼쪽부터) 진로와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16.9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하이트진로>
(왼쪽부터) 진로와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16.9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는 또 22일에는 참이슬과 진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참이슬 후레쉬, 참이슬 16.9, 진로 등 3종에 한해 출시된다.

하이트진로는 참이슬과 진로의 상징인 두꺼비를 재해석하고 계절감을 고려해 크리스마스 라벨 디자인을 완성했다. 참이슬후레쉬와 참이슬 16.9에는 산타로 변신한 두꺼비를, 진로에는 썰매를 타는 귀여운 두꺼비를 적용해 재미를 더했다.

참이슬, 진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22일 출고 후 전국 대형 마트와 편의점, 업소 등에서 연말까지 한정판매한다. 출고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하이트진로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은 즐겁고 유쾌한 모임의 분위기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이트진로의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