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프 캐릭터 유쾌한 감성 살려...25일부터 판매

지유 모델들이 '겨울왕국 2' 라운지웨어를 입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지유 모델들이 '겨울왕국 2' 라운지웨어를 입고 화보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에프알엘코리아>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에프알엘코리아 지유는 이번달 25일 디즈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올라프 등 겨울왕국 캐릭터를 주제로 한 라운지웨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겨울왕국 2 마시멜로 필 라운지 세트’는 올라프 캐릭터의 유쾌한 감성을 살리며 부드럽고 폭신한 감촉이 특징이다. 귀여운 느낌부터 깔끔한 스타일까지 각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다채로운 4가지 디자인으로 제공된다.

목까지 감싸는 숄 칼라 디자인인 여성용 ‘겨울왕국 2 마시멜로 필 숄 칼라 라운지 세트’는 엘사와 안나를 포함한 주요 캐릭터들의 실루엣을 담았다.

또 마시멜로 필 라운지웨어는 콜라보레이션 제품 외에도 웨이스트 리본과 곰돌이 귀가 부착된 후드 등을 더한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한다.

겨울왕국 2 마시멜로 필 라운지 세트를 비롯한 마시멜로 필 라운지웨어 컬렉션의 가격은 2만9천900원이다.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