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대학원생·휴학생 모두 참여 가능

 
 

[현대경제신문 이승용 기자] 키움증권은 겨울방학 시즌에 맞춰 대학(원)생, 휴학생을 위한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회 접수는 내년 1월 19일까지며 대회기간은 내달 23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다.

26회째를 맞는 키움증권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대회는 수상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수익률 1~3위 수상자에게는 장학금(300만·200만·100만원)과 인턴십, 해외탐방, 4~10위 수상자에게는 해외탐방을 시상한다. 11~100위까지는 상장과 경품을 지급한다.

대회기간동안 참가 학생들에게 경품제공 이벤트도 진행된다. 키움증권 모의투자대회를 참가한 모든 학생에게는 티오피 마스터라떼를 증정한다. 내달 23일 기준으로 학생수가 많은 상위 2개 학교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지급한다.

학교 참가현황은 키움증권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대회참가자 중 비대면계좌를 처음 개설한 참가자에게는 현금 1만원을 지급하고 매주 수익률 상위 학생을 추첨 통해 BHC 뿌링클 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참가접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4’, 모바일 트레이딩 시스템 ‘영웅문S’ 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대학생 주식 모의투자대회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