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통합 테마타임딜 ‘인생날 11월’ 홍보이미지 <사진=인터파크>
인터파크 통합 테마타임딜 ‘인생날 11월’ 홍보이미지 <사진=인터파크>

[현대경제신문 성현 기자] 인터파크가 통합 테마타임딜 ‘인생날 11월’을 17일 하루 동안 진행한다.

테마타임딜 ‘인생날’은 인터파크가 전개하는 월간 최대 규모의 전사 통합 프로모션이다. 4초 완판, 포털사이트 실시간검색어 1위 등 다양한 기록을 만들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프로모션 참여는 네이버에서 ‘인터파크 인생날’을 검색한 후 브랜드 검색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된다.

인터파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인생날의 하이라이트 코너와 인생 타임딜 코너를 통해 매 정각마다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는 오후 1시 샤오미 가습기 3세대, 오후 4시 BBQ 뱀파이어치킨 콜라 1.25L 패키지, 오후 5시 티웨이항공 제주도 편도 항공권 등이다.

또한 기존에 진행해오던 인생 공유딜 코너를 새롭게 단장했다. 인생 공유딜 코너의 상품을 SNS 등을 통해 친구에게 공유할 경우 공유한 사람과 받은 사람 모두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상품에 따라 보너스 아이포인트(I-Point)를 추가 지급한다.

정태근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장은 “11월 쇼핑 대목과 연말을 맞아 쇼핑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며 “쇼핑부터 여행, 티켓, 도서까지 다채로운 상품 구성으로 차별화된 테마 타임딜이 특징인 이번 인생날 11월이 색다른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