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호텔 뷔페 20% 할인

신라스테이 객실 내부 <사진=호텔신라>
신라스테이 객실 내부 <사진=호텔신라>

[현대경제신문 주샛별 기자] 신라스테이는 합격 기원을 담아 수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전국 11개 신라스테이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 패키지를 할인된 가격으로 출시했다.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 중인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용기간은 이번달 14일부터 다음해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미성년자의 경우 투숙 시 부모님 동반이 필수다.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인 카페(Cafe)에서도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역삼, 서초 등 총 8개 호텔에서 이번달 30일까지 뷔페를 이용 시 수험표와 신분증을 제시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각 호텔별로 해당 뷔페와 할인률, 이용 기간, 이용 인원 수 등은 상이하다.

수험생과 가족 투숙객을 위한 특별 기프트도 있다.

체크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행운의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복주머니에 마스크팩과 핫팩, 초콜릿 등이 담겨 있으며 선착순 제공한다.

전국 신라스테이 객실이나 로비, 카페에서 수험표가 보이도록 사진을 찍은 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다음해 1월 말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