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2019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사진=S-OIL>
S-OIL 2019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 <사진=S-OIL>

[현대경제신문 이태헌 기자] S-OIL은 한 달간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기름으로 으라차차~ 구도일패밀리 경품대잔치’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S-OIL은 1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S-OIL 주유소에서 4만원 이상 주유(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만명에게 황금구도일(순금 75g, 1명), 김치냉장고(5명), 라면(30만명), 주방세제(30만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주유고객은 보너스카드 적립 후 영수증 하단에서 당첨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고,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도 당첨 내역 확인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는 현장에서 지급되는 경품 패키지 속에 ‘러키 구도일 쿠폰’을 동봉해 추가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보너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라면 한 박스, 주방세제 선물세트, 구도일 캐릭터 상품 등 추가 경품을 제공한다.

또 S-OIL 보너스카드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제주 왕복 항공권(50커플)과 구도일 블루투스 스피커(1500대)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S-OIL 관계자는 “전국민을 응원하는 주문 ‘으라차차 라차차 라차차~’ 캠페인과 함께 한 해 동안 S-OIL을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드리기 위해 알찬 선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