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아이템’ 제공

LG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서울 양평점에서 수험생 특별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이 LG베스트샵 서울 양평점에서 수험생 특별 구매혜택을 소개하고 있다.<사진=LG전자>

[현대경제신문 진명갑 기자] LG전자는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5G 스마트폰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LG전자는 11일부터 이달 말까지 ‘V50S ThinQ’, ‘V50 ThinQ’ 등 LG전자가 출시한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아이템’을 구매혜택으로 제공한다.

‘V50S ThinQ’나 ‘V50 ThinQ’를 구매한 수험생이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 사은품을 신청하면 된다. 정해진 메일주소로 수험표 사진을 보내면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지난해에도 ‘V40 ThinQ’를 구매하는 수험생들에게 특별 구매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수험생 연령대 취향에 꼭 맞는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 실제 지난해 행사를 통해 ‘V40 ThinQ’의 판매량은 기존 대비 40% 이상 증가했다.

오승진 LG전자 한국영업본부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V50S ThinQ는 강력한 멀티태스킹을 기반으로 한 높은 활용성은 물론이고, 고성능 장비 못지 않은 콘텐츠 제작까지 가능해 새로운 출발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제격”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현대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